GWSN (공원소녀) - Melting Point (Han/Rom/Eng) lyrics




Seoryoung, Seokyoung, Anne, Lena, Minju, Miya, Soso


Hangul:

[레나] 붉게 물든 하늘이 번져
우릴 부른 거야
[앤] 하나 둘 모여든 공원 속
모두 놀랄 거야

[서경] 이 신비로운 공간을 천천히 걷다가
저 끝부터 한 뼘 한 뼘 우리를 찾아가
[서령] 아직도 가늠이 안되지만 다
기대는 날 흔들어 놔 오

[민주] 점점 깊어지는 밤
달이 떠오른 순간
[미야] Dreaming and Rising
[앤] 다 소중하니까
널 기다린 나니까
[미야] Crazy I’m Crazy for you

[서령] 촛불처럼 이 순간에 녹아내려 가
하나 되어 끝도 없이 빠져들어 다
[레나] 이 공간은 Melting Point
우리만의 Melting Point
[쏘쏘] 널 기다려

[민주] 이곳을 둘러 싼 수많은 
사람들 나도 기꺼이 함께 해
[앤] 불꽃은 더욱 커져가
밤새도록 꿈은 피어나
첨이지만 난 알 수 있었지

[서경] 이 신비로운 공간을 천천히 걷다가
심장까지 한 뼘 한 뼘 우리를 비춰가
[레나] 여전히 가늠이 안되지만 다
[서령] 더욱 더 날 흔들어 놔 오

[민주] 점점 깊어지는 밤
달이 떠오른 순간
[미야] Dreaming and Rising
[앤] 다 소중하니까
널 기다린 나니까
Crazy [서령] I’m Crazy for you

[서령] 촛불처럼 이 순간에 녹아내려 가
하나 되어 끝도 없이 빠져들어 다
[레나] 이 공간은 Melting Point
우리만의 Melting Point
[쏘쏘] 널 기다려

[앤] 어두워질수록
불씨는 더 선명해져
상상에 빠져
I Think I’m Crazy about you 난 벌써
[민주] 하나 된 것 같지
녹아 발끝까지
This is Melting Point
더 빛나줘
그대로

[서경]하나부터 열까지 소중해
전부 간직할래
설레는 이 맘을 감출 수 없어
[레나] 사람들이 말하던 환상이 이런 건가 봐

[서령] 촛불처럼 이 순간에 녹아내려 가
하나 되어 끝도 없이 빠져들어 다
[레나] 이 공간은 Melting Point
우리만의 Melting Point
[쏘쏘] 널 기다려

[서령] 손 닿으면 따뜻하게 녹아 내려가
손 닿으면
한순간에 너를 안고 스며들어 난 Oh
[레나] 이 공간은 Melting Point
우리만의 Melting Point
[쏘쏘] 널 기다려

[레나] 널 기다려
[서령] 넌 기대해



Romanization:

bulkge muldeun haneuri beonjyeo
uril bureun geoya
hana dul moyeodeun gongwon sok
modu nollal geoya

i sinbiroun gongganeul cheoncheonhi geotdaga
jeo kkeutbuteo han ppyeom han ppyeom urireul chajaga
ajikdo ganeumi andoejiman da
gidaeneun nal heundeureo nwa o

jeomjeom gipeojineun bam
dari tteooreun sungan
Dreaming and Rising
da sojunghanikka
neol gidarin nanikka
Crazy I’m Crazy for you

chosbulcheoreom i sungane noganaeryeo ga
hana doeeo kkeutdo eopsi ppajyeodeureo da
i gongganeun Melting Point
urimanui Melting Point
neol gidaryeo

igoseul dulleo ssan sumanheun 
saramdeul nado gikkeoi hamkke hae
bulkkocceun deouk keojyeoga
bamsaedorok kkumeun pieona
cheomijiman nan al su isseossji

i sinbiroun gongganeul cheoncheonhi geotdaga
simjangkkaji han ppyeom han ppyeom urireul bichwoga
yeojeonhi ganeumi andoejiman da
deouk deo nal heundeureo nwa o

jeomjeom gipeojineun bam
dari tteooreun sungan
Dreaming and Rising
da sojunghanikka
neol gidarin nanikka
Crazy I’m Crazy for you

chosbulcheoreom i sungane noganaeryeo ga
hana doeeo kkeutdo eopsi ppajyeodeureo da
i gongganeun Melting Point
urimanui Melting Point
neol gidaryeo

Uh eoduwojilsurok
bulssineun deo seonmyeonghaejyeo
sangsange ppajyeo
I Think I’m Crazy about you nan beolsseo
hana doen geot gatji
noga balkkeutkkaji
This is Melting Point
deo bichnajwo
geudaero

hanabuteo yeolkkaji sojunghae
jeonbu ganjikhallae
seolleneun i mameul gamchul su eopseo
saramdeuri malhadeon hwansangi ireon geonga bwa

chosbulcheoreom i sungane noganaeryeo ga
hana doeeo kkeutdo eopsi ppajyeodeureo da
i gongganeun Melting Point
urimanui Melting Point
neol gidaryeo

son daheumyeon ttatteushage noga naeryeoga
son daheumyeon
hansungane neoreul ango seumyeodeureo nan Oh
i gongganeun Melting Point
urimanui Melting Point
neol gidaryeo

neol gidaryeo
neon gidaehae



English Translation:

The reddish sky spreads
They called us.
One of the parks
Everyone will be surprised.

Walking slowly through this mysterious space
From that end, one of us
I still can not figure it out.
Wait for me to shake me

Deepening night
The moment the moon emerges
Dreaming and Rising
Because everything is precious.
Because I waited for you.
Crazy I'm Crazy for you

It melts down like a candle at this moment.
Became one until end without get lost
This space is called Melting Point
Our own Melting Point
I wait for you.

A lot of people around here
I'm glad to be with you.
The flame grows bigger.
Dreams bloom all night long
But I could find out.

Walking slowly through this mysterious space
We have a heart to our heart.
I still can't figure it out, yet
Shake me more and more.

Deepening night
The moment the moon emerges
Dreaming and Rising
Because everything is precious.
Because I waited for you.
Crazy I'm Crazy for you

It melts down like a candle at this moment.
Became one until end without get lost
This space is called Melting Point
Our own Melting Point
I wait for you.

The darker
The embers become clearer
Out in imagination
I Think I'm crazy about you I already
It seems to be one.
Melted to toe
This is Melting Point
Shine more
as it is

From one to the top.
I'll keep it all.
I can not hide my heart out of it.
This is what people are saying.

It melts down like a candle at this moment.
Became one until end without get lost
This space is called Melting Point
Our own Melting Point
I wait for you.

When it reaches your hand, it melts down warmly
When you reach
At one point you in I hold a sleep Oh
This space is called Melting Point
Our own Melting Point
I wait for you.

I wait for you.
You look forward to it.


Performance Video:


Full Audio:

Comments